본문 바로가기
우리는?

모던하우스 대형 부직포쇼핑백 면포스터 장바구니 립스탁원단 다후다 시장가방 도트백

by 에코모아입니다. 2021. 5. 24.

날씨가 화창하네요. 미세먼지도 없고 먹구름도 없는 깨끗한 하늘~

이런 맑은 하늘을 자주 보라고 하죠. 우리 몸에 행복을 주는 세로토닌이 나온다고 해요

모던하우스에 가는 길은 항상 즐거워요.

꼭 필요한 것이 없는데도 한 개씩은 들고 나오게 된다는.

오늘도 지름신이 내리신다오~~~~

지름신~~~

모던하우스 계산대

모던하우스 역시 구매하는 상품들을 재사용 장바구니와 부직포 가방에 담아주네요.

물론 공짜는 아니고요. 부직포 가방은 작은 것이 1,900원~

다양한 도트백이 장바구니용으로 준비되어있네요. 색상과 사이즈가 달라요.

취향에 맞게 고르는 재미!!

모던하우스 부직포 가방

모던하우스 부직포 가방은 제법 큰 상품을 담을 용도로 예쁘고 튼튼히 잘 만들었어요.

글자는 실크인쇄 1도입니다. 바탕색이 베어 나오지 않고 화이트 실크인쇄가 잘 나왔습니다.

부직포의 인쇄에 대해서는 예전 블로그에 포스팅되어있습니다.

재질이 폴리프로필렌이라 되어있네요. PP는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판매 가격이 2,900원 헉!!

 

제작사양 옵션

35mm 너비의 부직포 원단 끈.

손잡이 부분의 x자봉재.

두께는 100g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쇼핑백 내부

원단 안쪽에서 보면 희끗하게 보이는 것은 부직포 원단의 특성상 아주 미세하게 두께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화이트 원단에 전체 인쇄를 한 경우에도 이런 식으로 비춰보이기도 하고요.

아래의 오른쪽 사진은 가방 안쪽입니다.

반짝이는 것이 보이죠? 생활방수용 코팅이 반짝여 보이는 것이에요.

 

내부는 부직포 가방의 크기만큼 널찍합니다.

세워놓아도 꽤 큰 분위기가 나죠?

 

실제 가방을 비교해보니 엄청 큰 차이는 아니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잘 만들어진 부직포 가방이네요. 브랜드 이름처럼 모던하게~~


면포 스터

매장의 한편에 시원한 느낌을 주는 면 포스터를 판매하네요.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시원한 느낌으로 거실이나 문 또는 간이 막 천으로 활용수 있다고 설명되어있어요.

M사이즈

전면사진입니다.

 

 

저희는 이렇게 사용하고 있다는~

휴가 중인 담당의 모니터를 덮어두었어요.

먼지와 생활방수를 방지할 수 있어 좋아요.

 


S사이즈

아담한 사이즈라 카페나 식당 등의 입구 등에 걸면 시원한 느낌이 날듯하네요.

 

 

저희는 자주 자용 하지 않는 칼라복사기를 덮는 센스~

 

그냥 걸어두어도 시원한 느낌이 나는 면포 스터입니다.

용도에 따라 사용하는 사람 마음!!


휴대용 장바구니들

재질이 립스틱 나일론이네요. 립스틱은 직조 방식을 말합니다.

사각 격자무늬가 특징이고 이것은 충격을 분산하기 위해서입니다.

바둑판 형태의 사각 격자 사이사이 강한 실을 넣어 터짐을 방지합니다.

낙하산 원단도 자세히 보면 사각으로 겪자분산 되어있답니다.

참고로 직조 방식에 따라 옥스퍼드, 타프타 원단 등의 원단도 있습니다.

추후 원단에 대하여도 포스팅 코너를 추가할 계획입니다.

사이즈 표기

 

 

 

 


미니 사이즈들

 

 

주문제작

이런 장바구니는 원단에 롤 인쇄방식으로 많은 야드를 천으로 뽑아 제작합니다.

따라서 소량 주문제작이 어렵습니다. 최소 만개 이상의 단위로 가능합니다.

물론 소량이 불가한 것은 아니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작이 불가한 것뿐이지요.

동판을 제작하여 그라비아로 인쇄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라비아 인쇄는 예전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이런 장바구니 스타일들은 거의 중국에서 제작한다 보시면 돼요.

필요하신 경우 기성 인쇄된 원단샘플 중 고르셔서 제작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입니다.

간단한 로고, 문구는 인쇄가 가능합니다.

기성 상품에 인쇄를 해야 하는 것이죠.

주문제작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적절한 원단 스와치를 통해 가이드드리겠습니다.

저희 중국 담당 직원이 직접 원단도매시장을 나가서 스와치를 구해오면 돼요.

날씨가 벌써 여름 분위기예요.

선풍기랑 에어컨 점점합시다.^^

사업자 정보 표시
에코모아 | 문연희 | 서울시 동대문구 신설동 하정로5길5 미영빌딩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886-14-01467 | TEL : 02-2038-3510 | Mail : ecomoa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서울광진-1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