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속에서

삼양라면 아트박스(Artbox) 콜라보 굿즈 Recycle Resuable 에코쇼핑백 친환경

by 에코모아입니다. 2021. 6. 16.

삼양라면*아트박스=삼양아트? ㅎㅎ

콜라보가 대세이긴한가봐요.

이번에는 국민라면을 제조하는 삼양에서 콜라보 굿즈를 제작한 소식입니다.

함께 굿즈를 제작하는 아트박스 팬시문구도 모두 아실 거예요. 재미있는 콜라보네요.

컬래버레이션

일정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공동으로 출연ㆍ경연ㆍ작업하는 일. 유행 산업의

최근 경향 가운데 하나로 일정 분야에 장점을

가진 업체가 트렌드 결정자와 함께 협업하는

것을 의미한다.

네이버 국어사전

여러 종류의 상품군들이 굿즈로 나왔어요.

아쉽지만 제가 방문한 지점은 이미 다 팔려서 없거나 재고가 없는 게 많았어요.

그래도 몇 가지는 구매했답니다.

노트류. 배지. 밴드. 지우개. 키링. 마우스패드

삼양라면 아트박스 콜라보 굿즈들

밴드 시리즈예요.

오늘도 그분이(지름신) 오셨네요.

실제 사용할 수도 있어서 총 3종을 구매했답니다.

귀엽죠? 삼양라면과 불닭볶음면 밴드예요.

 

불닭볶음면 밴드를 직접 붙여봤어요. 일반 대일밴드랑 같네요.

잘 붙어요. 의약품으로 검증도 되었다 해요.

 

 


지우개 시리즈

삼양라면 스프링오 노트에 글자를 적고 지워봤어요.

오호~

잘 지워집니다. 품질은 굿!!

 

 


삼양라면 마우스패드.

콜라보 제품 중 가장 실용적인 것 같아요.

직접 써보니 품질도 좋아요.

사이즈가 좀 더 큰 것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조금 아쉬워요.


미니노트와 스프링노트 2종류네요.

제본 방식이 다른 것이고요. 불닭볶음면은 무선제본 삼양라면은 스프링 제본입니다.

불닭볶음면

 

 

삼양라면

 

 

연필로 글씨를 써봤어요.


배지예요.

귀엽긴 한데 삼양 식구가 아닌 이상 달고 다니기는 좀ㅋㅋ

달고 가면 라면을 할인해준다면 몰라도~

다양한 설명 문구가 뒷 간지에 인쇄되어있어요

 

 


아트박스 매장 계산대에 있는 에코쇼핑백.

역시 아트박스도 환경보호에 참여 중이네요.

정확한 재질은 부직포 합지 가방입니다.

사이즈는 대자 소자 2가지예요.

대 420*300*150mm

소 270*330*120mm

부직포 합지 가방으로 보면 두께는 약 110g 정도인 거 같아요.

재질은 pp로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아트박스 보너스

귀여운 동물 부직포 조르개 주머니예요.

일반 부직포 가방의 재질이에요.

모양을 동물 형태로 재단하여 만든 거죠.

귀 엽귀 엽**

 

 

친환경을 노력하는 우리나라 기업들~

칭찬해!!!

이상 삼양과 아트박스의 콜라보 굿즈 엿보기였습니다.

편안한 한주 되세요.

에코모아

 

사업자 정보 표시
에코모아 | 문연희 | 서울시 동대문구 신설동 하정로5길5 미영빌딩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886-14-01467 | TEL : 02-2038-3510 | Mail : ecomoa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서울광진-1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