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직포가방

밀키트전문 미미쿡에서 최애품사고 부직포보냉팩도 구매

by 에코모아입니다. 2022. 1. 19.

코로나19는 우리 삶의 많은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바로 배달문화이죠.

식당들의 영업시간 제한, 모임 인원 제한 등으로

집에서 집밥을 먹거나 배달을 시켜먹는것이

일상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음식의 레시피들을 키트로 만들어

조리 해먹을 수 있도록 밀키트 문화가 생기기

시작했어요.

요즈음 핫한 브랜드 밀 키트점을 방문해봤어요.

미미 쿡인데요. 근처에 있는 장안동점을 가봤어요.

가게 입구에 간판이 멋지네요.

"cook, now"라는 문구도 돋보이네요.

24시간 무인 셀프!

밀키트 전용 메뉴입니다.

진짜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평소에 식당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는 거의

다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탕, 찌개류에서 볶음밥, 샐러드, 수산물

그리고 감바스랑 파스타까지!

쉽게!

빠르게!

모든 것을 매일!

지금 요리하세요!

슬로건 끝내주네요~

저는 오늘 푸짐한 대창 순대전골을 먹으려고요.

2~3인 분이네요. 여기에 깻잎 조금 더 넣고 먹으면 맛있겠죠.

한잔 생각나는 메뉴네요.


오늘 포스팅의 핵심은 바로 이 보냉팩입니다. 디자인이 예쁘네요.

총 3가지 디자인이고요. 제품을 보니 고주파 작업이에요.

에코 모아에서도 가끔 소개드린 적 있죠?

가격이 저렴하고 생산속도가 빨라서 대량으로 저렴히 사용하기에는 딱이죠.

겉면 : 부직포

인쇄 : 그라비아 인쇄

내부 : 보냉 재원단

제작방식 : 합지 후 고주파 임가공

 
 
 
 

그라비아 인쇄방식이라인쇄가 잘 나옵니다.

단, 동판 제작 비용이 발생하지요!

참고로 그라비아 인쇄 동판은 이렇게 생겼어요.

크고 무겁답니다. 성인 남성이 한 개를 어렵게 들 수 있어요.

그라비아 인쇄 동판

부직포 그라비아인쇄

고주파를 누른 부분의 손잡이입니다.

이것은 봉재를 한 것이 아니라 열로 눌러서 접착을 한 것이에요.

그래도 걱정 마세요. 꽤 튼튼하답니다.


에코 모아 제작사례 보기

 
 

부직포 초음파 가방 제작


최수 량이 5천 개 이상부터입니다. 동판을 제작하고

인쇄의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소량 제작이 어렵습니다.

순간에 5천 개가 인쇄된답니다.

필요하신 분은 고객센터로 상담 부탁드립니다.

에코모아

사업자 정보 표시
에코모아 | 문연희 | 서울시 동대문구 신설동 하정로5길5 미영빌딩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886-14-01467 | TEL : 02-2038-3510 | Mail : ecomoa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서울광진-1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