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직포가방

부직포가방제작 필독정보!

by 에코모아입니다. 2022. 6. 8.

non-woven fabric

부직포 不織布

명사 : 베틀에 짜지 아니하고 섬유를 적당히 배열하여 접착제나 섬유 자체의

밀착력이나 섬유들의 엉킴을 이용하여 서로 접합한 시트 모양의 천.

표준국어대사전


1

부직포 선물세트가방

추석, 설 등 우리나의 명절에는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것이 오래전부터 내려온 문화입니다. 신문지, 보자기에서 지금은 다양한 선물세트가방을 개성 있게 제작하여 활용합니다. 오래전 쌀, 고추가루, 참기름 등의 선물들이었다면 지금은 한과, 곶감, 과일, 떡, 굴비, 고등어, 버섯, 한우 등의 명절 선물로 한층 고급스러워졌습니다. 최근에 전복, 수입과일, 커피, 랍스터, 소시지, 와인 등의 선물도 추가되어 선물의 범위가 굉장히 넓어졌습니다. 그러나 일회성 폐기물의 발생과 과대포장 금지, 김영란법 등 사회적 제도와 문화가 바뀌면서 포장재 역시 바뀌어가는 추세입니다. 2021년 12월 현재는 재활용과 재사용이 가능한 선물 포장재로 대체 중입니다. 업계에서는 장구형, 밸크로형, x자형등 모양에 따라 이름을 붙여 부릅니다. 최근에는 종이, RPET원단 등 신소재로도 멋진 선물가방을 제작하는 등 변화가 되고 있습니다.

부직포 선물세트가방 소시지 선물가방, 돈가스선물가방, 한우 가방

MOQ : 1,000개 이상 / 소량 제작 불가능 / 기본 2주 소요(중국30~35일 소요)

인쇄 : 원하는 문구 인쇄 가능 / 인쇄 품질은 떨어짐 / 옵셋이나 실크인쇄 방식임

생산 : 중국과 국내 모두 제작 가능

주의사항

원하는 사이즈와 인쇄 가능(내부 아이스박스나 상자를 꼭 사이즈 실측해야 함/ 제품이 안 들어가는 상황 가끔 발생함)

명절에 몰리기 때문에 여유 일정이 꼭 있어야 함(일정 지연으로 분쟁 발생이 큰 제품)

 


2

부직포 가방

가장 일반적인 부직포 가방의 종류입니다. 박람회, 전시회뿐 아니라 다양한 행사 축제에서 활용합니다. 선물, 지참물, 카탈로그, 브로셔, 샘플 등을 넣어주기에 아주 좋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소량부터 대량 제작이 가능하며 간단한 홍보용 문구도 인쇄가 잘됩니다. 물론 제작 기일도 적당하고요. 보통 80g~90g 정도의 두께면 일반적으로 활용하는데 거의 문제가 없습니다. 인쇄는 잘되지만 칼라인쇄의 경우는 품질이 다소 떨어지며 인쇄 시 부직포 바탕색이 올라와 원하는 인쇄의 색상이 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실크인쇄나 라바 인쇄를 활용하시면 더욱 진하게 인쇄가 가능합니다. 인쇄에 대한 주의사항 한두 가지는 꼭 이해하시고 제작 진행을 하시면 훨씬 좋은 제품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인쇄 가독성 한 가지로 제품의 이미지가 엄청 달라지게 됩니다. 저희 블로그 "이것만은 꼭 읽고 진행하세요"에 나와있습니다

부직포 가방 박람회, 전시회 가방

MOQ : 최소 제작 수량 1000장 / 기본 2주 소요(중국30~35일 소요)

인쇄 : 원하는 문구 인쇄 가능 / 인쇄 품질은 떨어짐 / 옵셋이나 실크인쇄방식임

생산 : 중국과 국내 모두 제작 가능

주의사항 : 인쇄의 문구 등 인쇄 내용 잘 확인해야 함.


3

부직포 합지 가방

전시회 박람회 쇼핑백

부직포 원단에 PP 필름을 그라비아 인쇄하여 래미네이트(합지)한 것입니다. 부직포와 필름 둘 다 PP 재질이기 때문에 재활용한 부직포 접착재로 합지를 하면 잘 붙습니다. 래미네이트가 되어있어 생활방수가 가능하고 튼튼하며 가볍습니다. 운동복을 담는다거나 쇼핑백 등으로주로 사용하는데 인쇄의 특성상 화려한 디자인 표현이 잘됩니다. 가방 인쇄 품질도 좋아서 국제적인 축제나 스포츠 행사 등의 증정용이나 쇼핑백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유명한 요가 브랜드, 월드컵, 올림픽뿐 아니라 벤츠와 같은 유명 자동차 브랜드에서도 많이 활용합니다.

MOQ : 소량 제작 불가/ 최소 1,000개 이상 /  기본 30~35일 소요

인쇄 : 동판을 제작 / 칼라인쇄 가능 / 그라비아 인쇄 방식

생산 : 중국 생산품목

주의사항 : 디자인 시안과 동판 시안 잘 확인해야 함. 동판 시안 등의 확인은 앞전 포스팅에 있습니다. 꼭 한번 읽어보세요.


4

부직포 조르 개 주머니

부직포 조리개 주머니입니다. 제품을 포장할 때 고급스럽게 사용합니다.

택배로 수령한 가방이나 운동화들에서 보신 적이 있으시죠? 저렴하고 제작도 용이 장점이 있습니다. 소품, 잡화, 의류, 문구, 선물 등의 포장용으로

부직포 조리개 주머니

MOQ : 최소 제작 수량 1000장 / 기본 2주 소요(중국30~35일 소요)

인쇄 : 실크인쇄/ 옵셋 인쇄

생산 : 한국/중국 모두 제작 가능

주의사항 : 제품을 실제 넣어보세요.


5

부직포 고주파 가방

부직포 고주파 가방은 말 그대로 고주파 작업으로 생산한 가방입니다. 가방의 접합 부분을 열로 녹여 눌러주는 것입니다. 미싱 봉재는 아니지만 꽤 튼튼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인쇄도 잘되며 제작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대량생산의 제품에 아주 딱 맞는 제품이에요. 따라서 커피 브랜드, 화장품 등 전국의 매장에 유통하는 대량 유통상품에 활용합니다.

MOQ : 소량제작 불가/ 최소10,000개이상 /중국30~35일 소요

인쇄 : 동판을 제작 / 칼라인쇄 가능 / 그라비아 인쇄 방식

생산 : 중국 생산품목

주의사항 : 디자인 시안과 동판 시안 잘 확인해야 함. 동판 시안 등의 확인은 앞전 포스팅에 있습니다. 꼭 한번 읽어보세요.


6

부직포 보냉백

보냉백의 겉을 유지하는 원단으로 부직포를 많이 사용한답니다. 내부에는 토일론으로 구성되는 것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케이크, 베이커리, 샐러드, 음료, 신선식품 등 보온보냉이 필요한 다양한 보냉 백과 쿨러백으로 제작제됩니다. 코로나 이전에도 피크닉, 캠핑등 야외 활용의 문화가 자리 잡고 코로나가 발생한 이후에도 도시락 등을 챙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며 점점 보냉 가방의 인기는 높아지고 있습니다.

부직포 보냉백

MOQ : 소량 제작 불가/ 최소 1,000개 이상 /  기본 30~35일 소요

인쇄 : 실크인쇄

생산 : 한국/중국 모두 제작 가능

주의사항 : 제품을 넣어보세요.

 


7

부직포 더스트백

프라다백 포장 더스트백

부직포조르개쌕입니다. 더스트백이라고도 부르는데 가벼운 부직포 주머니를 어깨에 멜 수 있어 축제의 현장이나 페스티벌, 캠프등 다양한 현장에서 사용됩니다. 콘서트 현장 등에서도 종종 사용합니다. 겨울에 열리는 아이스링크 축제, 연어잡이 등의 축제에서도 몇 번 받아본 적이 있습니다. 가볍고 인쇄가 잘되어 홍보용으로도 좋으며 땀이 나거나 오염이 되어도 물러 씻어낼 수가 있습니다. 하나투어 골프 현장에서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부직포 조리개 가방 ●더스트백

MOQ : 최소 제작 수량 1000장 / 기본 2주 소요(중국30~35일 소요) / 원하는사이즈등 주문제작가능

인쇄 : 실크인쇄/옵셋 인쇄. 인쇄가 흐린 부문 등 주의사항을 참고하세요. 앞에 포스팅되어있습니다.

생산 : 한국/중국 모두 제작 가능

주의사항 : 사이즈 측정을 위해 꼭 물건을 넣어보세요.


8

생분해 PLA부직포

PLA부직포 원단은 옥수수 전분을 원료로 한 생분해성 친환경 원단입니다. PLA(Poly Latic Acide)는 옥수수에서 추출한 젖산을 발효, 중합한 순수 식물성 수지이고요. 일반 플라스틱은 자연 상태에서 매립할 경우 분해되기위해 약 500년이상이 소요되며 완전 분해가되지않아 미립자들이 동,식물 자연생태에 심각한 문제를 초래하고 있습니다.PLA는 매립할경우 세균, 곰팡이등의 미생물에 의해 180일 이내에 분해되어 퇴비화하는 제품으로 매우 유익하 친환경 원료입니다.반려동물용품, 봉투 그리고 농업용으로도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에코 모아에 방문해주시면 아양한 실제 사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원단의 두께 인쇄의 실제 상태 등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해 참고하시고 멋진 기획을 해보세요. 주의사항을 꼭 읽어 보시고 제작의 낭패가 없도록 반드시 체크해야 합니다. 부직포 가방 제작, 선물세트가방, 조르 개 주머니 등 주문제작에는 에코 모아입니다.

 

상담문의 : 02-2038-3510

오시는 길

에코모아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하정로5길5 미영빌딩3층
사업자 정보 표시
에코모아 | 문연희 | 서울시 동대문구 신설동 하정로5길5 미영빌딩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886-14-01467 | TEL : 02-2038-3510 | Mail : ecomoa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서울광진-1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