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직포가방

2019 프랑스 여자월드컵_월드컵 기념품스토어_부직포쇼핑백 with 에코모아

by 에코모아입니다. 2021. 1. 7.

프랑스에서 여자월드컵이 개최되었어요.

대한민국 태극 여전사들도 출전했답니다.

아래 사진은 대표팀 선수단이에요.

사진 출처 = KFA 대한축구협회

"대한민국 대표팀은 '개최국' 와 개막전 경기를"......

 

저희 에코모아도 월드컵에 참가했어요~

에코모아는 월드컵 스토어에 쇼핑백으로 부직포 합지 가방을 공급했답니다. ㅎㅎ


-PROCESS SYSTEM-

Team 선수 선정 
디자인 시안
동판 제작
시안 샘플링
수정및 보완
동판 제작
시안 샘플링
수정 및 보완
본 생산
검수/포장/배송 물류


​최종 시안이 마무리되었어요.
이렇게 열심히 생산하면 되겠네요~고고고~~~



 

여기서 잠깐!!! 부직포 쇼핑백과 함께 알아보는 여자 월드컵의

축구 스타~~~~ 보고 가실게요!

 

Eugenie Le Sommer

 

 

Megan Rapinoe

 

 

Dzsenifer marozsan

 


 

우승국 미국!

Megan Rapinoe

 

결승에서 네덜란드를 이기고 미국이 2019 프랑스 여자월드컵의 골드 트로피 주인공이 되었다.
Megan Rapinoe는 최다 득점으로 최우수 선수로 선정되는 명예와 영광까지 얻었다. 

 

우승국 미국

저희가 국제 스포츠 행사에 참여하여 일을 할 때마다 다양한 해외 파트너가 있었어요.
Adidas , Fuma 등 스포츠 브랜드 Team들이랑 함께했죠.
이번에는 전에 함께 했던 Adidas 친구들이네요. 저희랑 팀워크가 잘 맞았던,~^^

​​

현지 업무 파트너의 말에 의하면 3명의 스타플레이어 모두 에코모아가 제작한 부직포 쇼핑가방이 
너무 이쁘게 제작되었다고 맘에 든다고 칭찬했다는 거짓말을 해주었어요. ^^  그래도 기분은 짱~

 


 

다시 에코모아는 

인쇄하고

 

부직포 가방 인쇄 현장

 


수정하고 점검하고

 

수정 - 점검 - 생산 - 확인하고

 

또 수정 점검 - 점검 - 수정 - 확인 - 생산

 


대량생산은 작은 이슈를 한 개만 놓쳐도 일정과 비용에 큰 타격이 있습니다.

이런 일들은 프로와 함께 해야 합니다.

 

 

가공현장

 


드디어 마무리되었어요!!

제품 완성

 


이제 배송합니다.

가자 로!!!!

컨테이너 작업

 


 

 

*이미지의 저작권 에코모아에 있습니다. 무단 도용은 금지입니다.

*이미지의 저작권 에코모아에 있습니다. 무단 도용은 금지입니다.

 

그렇게 그렇게 축제를 마쳤어요.

성적을 떠나 우리 태극전사도 열심히 잘 뛰어 주어서 너무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

모두의 축제가 무사히 끝났네요.

4년 후에 또 보아요~~

사업자 정보 표시
에코모아 | 문연희 | 서울시 동대문구 신설동 하정로5길5 미영빌딩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886-14-01467 | TEL : 02-2038-3510 | Mail : ecomoa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서울광진-1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