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유져블백(rPET)

롯데백화점, 설 선물 포장에 친환경/리사이클 소재 적용_ RPET쇼핑백 어흥 / 플라스틱재활용

by 에코모아입니다. 2022. 1. 17.

안녕하세요. 에코모아 입니다.

2022년도 벌써 1월의 중순이 되었어요.

이제 절반 만 지나면 설 명절입니다.


얼마전 롯데백화점에 갔었는데 너무 이른 시간인지 생각보다 사람들이 없더라고요.

코로나 영향이 큰거같아요. 저희는 식품관에서

설 선물패키지를구매하기 위해 쇼핑을 했습니다.

롯데 백화점에서는 ESG경영실천을 위해 플라스틱 리사이클링 쇼핑백을 제작하였습니다.

100% 플라스틱을 재활용하여 생산한 RPET원단을 사용하였습니다.

GRS 인증이

GES인증

요번에 제작한 리사이클 가방에 대한 GRS 인증은 인증서!

 
 

GRS인증서


 

여기저기 식품관을 다니는데 사람들이 너무 없었어요.

한적한 쇼핑시간이네요.

과일 보세요. 생긴 것도 예쁜 것만 모두 모여있네요.

백화점이라 그런지 모양도 맛도 포기할 수 없죠.

그 옆에 인삼과 더덕까지.

예전보다 1회용 포장가방은 많이 줄었네요.

부직포로 된 선물가방이 엄청 많았을 텐데요.

여기저기 재활용/재사용 등은 가끔 보여요.

한우 파는 곳도 마찬가지예요.

문화가 바뀌고 있는 것은 확실한 것 같아요.

저희는 사무실에서 먹을 간식으로 딸기를 샀어요.

근데 가격이 장난이 아니네요.

총 2팩을 구매했는데 1개당 약 15,000원이라는 ㅜㅜ

물가가 엄청납니다.

 

사무실에 와서 먹어보니 진짜 맛있더라고요.

비싸서 그러지 ㅎㅎㅎ


본 롯데백화점 쇼핑백은 페트병을 재활용한 에코 쇼핑백입니다_가방의 내부

에코모아

폐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페트 가방은

전국의 롯데백화점 식품관에서

만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식품관에서 물건 구매하는 고객께 거의 최소한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어요

" 500원 "

전국에 롯데백화점이 30군데 이상 될 텐데요.

일회용으로 낭비되는 포장재가 아닌

리사이클링으로 제로 웨이스트에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롯데 리사이클링 쇼핑백

410*390*150mm

4도 그라비아 인쇄+별색

재활용된 것이고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가방의 안쪽에 가이드가 나와있네요

가방과 잘 어울리는 색상의 면 웨이빙 끈입니다.

너비가 38mm나 돼요.

 


기사에 예쁘게 났어요.

https://www.fetv.co.kr/news/article.html?no=106251

국내 많은 기업들이 친환경을 위한

노력을 열심히 하고 있네요.

에코모아도 더 좋은 소재 개발과

좋은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에코모아 | 문연희 | 서울시 동대문구 신설동 하정로5길5 미영빌딩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886-14-01467 | TEL : 02-2038-3510 | Mail : ecomoa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서울광진-1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