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사이클

업사이클 스토리 - 쌀포대자루의 에코백 변신

by 에코모아입니다. 2024. 4. 2.

 

 

근래 업사이클이 이슈죠?

환경의 중요성은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소재와 제품의 업싸이클아이디어가 있는데

가끔은 업사이클과 리사이클의 중간에 있는

성격의 제품들도 있어요. 신종어가 생기겠죠?

이번에 쌀을 다 먹고나서 포대를 버리지 않고

활용할 방안을 찾아보다가 한번 제작해봤어요.

일명 : 쌀포대 에코백~~ 먼저 구경 한 번 해보세요.

 

그냥 테스트차원에서 제작해본것이라

디자인적 미는 없어요.ㅎㅎ

원형의 투명창이 있어 내용물이

무엇인지 알수있겠네요.

끈은 동일한 쌀포대로 만들었어요.

 

 

 

원형의 투명창이 있어
내용물이 무엇인지 알수있고

웨이빙 끈을 달아봤습니다.

에코백의 기능상 광고홍보 역활은 끝내주네요.

철원오대쌀에서 주문 해주시려나.~

근데 광고가 저리 되니

되려 덜 어색하고 자연스럽네요.

기획하여 생산한다면 좋은제품이 될듯한 느낌!!

 

 

 

 

그냥 여기에 쌀을 넣어서
들고 가게 하는 것은 어떨까요?

쌀을 사용 후 버리지 않고

장바구니로 쓰면 좋을거 같아요.

구매후 그냥 들고 가면 되니 이동 하기도 좋고~

쌀 만드는 사장님 참고하세요^^

 

 

 

 

가방을 뒤집어 본 모습이에요.

요거 은근 봉재가 까다롭네요.

전문 미싱이 있긴한데

그거까지 준비하기는 좀 ~~~

 

 

 

 

실제 들어보고 물건을 넣어 보니

진짜 튼튼하기는 하네요.

이것저것 보완하고 아이디어를 활용해서

좋은 업사이클 제품으로 거듭나면 좋겠네요.

굿즈로 제작해도 좋을거 같구요.

이상 초보 업사이클러의

쌀포대 에코백 이었습니다.ㅎㅎ

 

 

 

 

사업자 정보 표시
에코모아 | 문연희 | 서울시 동대문구 신설동 하정로5길5 미영빌딩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886-14-01467 | TEL : 02-2038-3510 | Mail : ecomoa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서울광진-1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