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코백

제주도에 간다면 꼭 가야할 핫플레이스 스누피가든

by 에코모아입니다. 2021. 12. 7.
제주도의 핫 플레이스
감성여행 필수코스 스누피가든

 

전 세계가 패닉에 빠진 지 벌써 2년이 다되어가네요. 사회 경제 등 다양한 전반에 걸쳐 패러다임까지 바뀌고 있어요. 제주 여행도 마찬가지죠. 유명 관광지보다는 조용한 언택트 여행과 개별 액티비티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겨울 내내 집에만 있다가 제주 동쪽에서 딱 하루 쉬고 왔어요. 분명 방에 콕 박혀 있었던 건 마찬가진데 이렇게 다를 수가! 예전 같으면 작은 여행이었겠지만 이번엔 정말 가뭄에 단비 같은 역대급 힐링이었어요. 제주에서 단 하루 살아본다면 짧은 시간이라도 오래 추억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주의 명소는 많은 곳이 있겠지만 두 곳을 먼저 추천드립니다. 스누피가든과 본태박물관입니다. 오늘은 스누피 가든의 이야기부터 드릴게요. 이어서 본태박물관도 포스팅드릴게요.

 

스누피 가든을 들어가면 이런 분위기가~

 
 
 
 
Previous imageNext image
 

스누피 가든을 들어가는 길

 
 
Previous imageNext image
 

스누피 가든과 야구장


내부의 기념품들~

은은한 음악과 향기, 그리고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스누피 굿즈들

스누피 가족들을 한번 볼까요? 스누피의 가족과 친구들입니다. 낯익은 얼굴들이죠? 우드스탁도 있고 찰리 브라운도 보이네요.

스누피 공식 페이스북

스누피 가든의 구경거리 중 인기 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굿즈입니다. 스누피와 친구들의 다양한 모습들을 굿즈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중 에코백이 가장 인기라고 하는데요~해외에서 스누피 본사에서 직접 수입된 것 말고는 에코 모아가 제작해드린 제품들이에요. 나염인쇄로 스누피가 인쇄되었고 끈칼라도 인쇄색상과 유사한 색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밝으면서 귀여운 모습이 매력적이죠?

 
 

에코모아가 제작한 스누피 에코백

크로스 끈으로 된 에코백 그리고 다양한 패턴 원단의 스누피 에코백들입니다. 인쇄는 전사인쇄랑 디지털 프린트들이 있습니다. 스누피와 친구들 시리즈예요. 캐릭터만 봐도 그들의 행동과 상황의 재미있는 모습들이 상상됩니다.

 

스누피 가든 에코백 에코 모아

 
 

스누피 가든 기념품 머그컵 등

 
 

스누피 공원과 모형

 
 

스누피 갤러리

 

스누피 가든에서 티타임

 


스누피 가든을 한번 걸어 볼까요?

Theme1

HELLO, PEANUTS!

“친구가 있다는 건 너무 좋지 않니?”

피너츠 찰스 M. 슐츠가 1950년부터 50여 년 간 매일신문에 연재하던 짧은 길이의 코믹 스트립으로, 특별한 비글 스누피와 그의 친구들인 찰리 브라운, 루시, 라이너스 등 개성 넘치는 피너츠 친구들을 소개합니다. 마음대로 되지 않는 사랑과 우정, 삶의 메시지를 전하는 그들의 일상은 지금의 우리와도 많이 닮아 있습니다. ‘연 먹는 나무’ 주변을 둘러싼 피너츠 친구들과 찰스 M. 슐츠를 만나 보세요.

스누피 가든 연 먹는 나무

 

 

Theme2

PEANUTS EVERYDAY

“인생은 비가 오는 날도 있고 해가 있는 날도 있지.”

피너츠 친구들의 삶은 매일 특별하지 않습니다. 비가 오는 날도 있고, 해가 있는 날도 있지요. 작가 슐츠는 찰리 브라운, 루시, 라이너스, 스누피 등의 캐릭터를 통해 인생, 사랑, 기쁨과 슬픔, 웃음에 대한 그의 생각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곳에서 피너츠의 웃음을 공유하고 그들의 이야기에서 위로를 찾을 수 있을 거예요.

피너츠 친구들

 

 

 

Theme3

SNOOPY IN THE WOODS

 

“잠깐 앉아서 이 경치를 감상해.”

 

스누피는 비글 스카우트의 수장이 되어 우드스탁과 친구들을 이끌고 모험을 떠납니다. 이번 하이킹 장소는 바로 제주의 아부오름! 오름의 정상에서 한적한 오후를 보내고 있는 비글 스카우트와 함께 잠시 쉬어 가세요.

스누피 가든 비글스 타우트

 

 

 

 

 

 

Theme 4

PEANUTS TOWN

“행복은... 피너츠 갱!”

피너츠 친구들이 소소한 일상에서 행복을 찾는 것처럼 함께하는 것에 행복을 느끼고 서로에게 따뜻한 위로를 느끼는 공간입니다. 피너츠 타운을 거닐며 그들을 만나보세요.

스누피 가든 공원

 

 

 

Theme 5

SNOOPY‘S SECRET HOUSE

 

“새로운 세상을 보고 새로운 것을 하는 건 즐거워.”

 

스누피의 시그니처인 빨간 개집 내부는 단 한 번도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곳에서 여러분은 또 한 명의 피너츠 친구가 되어 스누피의 세계를 엿보러 가게 됩니다. 스누피와 함께 여러분의 꿈을 떠올려보고 미래의 모습을 그려 보세요.

 

스누피 개의 빨간 집


스누피 가든 가이드 책자

스누피 가든 가이드 책자를 한번 읽어보시면 많이 도움 되실거에여.내용은 블로그에 참고하여 써어요.가든을 투어하고 스템프를 모아오면 기념품도 받을수 있습니다.

 
 

스누피가든 가이드책자


끝으로

생각한 대로 원하는 대로 바라는대로 뜻한대로 안되는것이 우리의 인생이에요. 우리 스누피도 늘 원하는대로 되지는 않지만 그래도 빨간 집에 살며 늘 즐겁게 생활하죠. 우리의 삶을 하루하루 보면 전쟁 일지 모르지만 긴 호흡을 하고 우리의 모습을 멀리서 한번 보는 시간을 가져봐요. 특별한 것은 없어도 별것 아니라는 용기가 생길 거예요. 코로나19로 지나온 약 2년의 시간, 그동안 너무도 변해버린 세상입니다. 앞으로가 더 변할 예정이고 더 빨리 변해가고 있습니다. 이해하려 아니 세상이 너무 복잡하고 두려울 정도네요. 어렵게 생각 말고 이럴 때는 스누피처럼 그냥 하루하루를 열심히 보내는 것이 어떨까요? 요즈음 비행기표 갚고 많이 저렴해요. 이 시기에 한번 여행과 더불어 스누피 가든에서 여유 있는 힐링타임을 가져보는 건 어떠세요~ 한 바퀴 돌면서 차랑 케이크도 드셔 보고 스탬프를 모두 받아서 기념품도 받으시고~


혹시나 굿즈나 가방 등 기념품 등을 제작할 때는 언제든 연락 주세요. 다양한 디자인과 사양으로 멋지게 제작하는 노하우가 있습니다. 어느새 겨울이 성큼 다가왔어요. 모두들 건강 잘 챙기시고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에코 모아

 

사업자 정보 표시
에코모아 | 문연희 | 서울시 동대문구 신설동 하정로5길5 미영빌딩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886-14-01467 | TEL : 02-2038-3510 | Mail : ecomoa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서울광진-1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